[회원관련] 교환/반품을 하고 싶어요
번호: >>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박스당 왕복택배비 7000원~8000원이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도서산간 비용 별도 청구)
주문 시 배송비를 결재하신 경우에는 반품 완료 후 결재한 배송비까지 환불됩니다.
본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만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예.기저귀 3팩 중 1팩에 손상이 있을 경우 2팩만 교환/반품 가능)
상품 수령 시 파손 및 누락등의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박스(송장이 같이 보이도록)와 포장 상태를 사진으로 남겨두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 사고 등의 경우를 대비)
화학적 냄새나 발진은 제품의 이상이나 불량이 아니므로 무상 교환 또는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
[유아 기저귀] 기저귀에서 냄새가 나요
번호: 28
[유아 기저귀] 소변 후 소변 알림 표시줄 색이 파란색이 아니에요
번호: 27
[유아 기저귀] 소변 알림 표시줄의 색이 부분적으로 변했어요
번호: 26
[유아 기저귀] 기저귀 안에 만져지는 알갱이는 무엇인가요?
번호: 25
[유아 기저귀] 작은 알갱이가 묻어나와요
번호: 24
[여성용품] 생리양이 많아 고민이예요.
번호: 23
[여성용품] 생리대를 변기에 버려도 되나요?
번호: 22
[여성용품] 실수로 세탁물과 함께 세탁기로 돌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21
[여성용품] 생리대와 요실금 패드는 어떻게 다른가요?
번호: 20
[여성용품] 엘리스 생리대는 어떻게 버리면 되나요?
번호: 19
[여성용품] 엘리스 생리대 제품의 보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18
[여성용품] 엘리스 생리대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17
[회원관련] 고객상담실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16
[회원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번호: 15
[회원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번호: 14
[유아 기저귀] 오래된 기저귀는 사용할 수 있습니까? 기저귀의 사용 기한이 있습니까?
번호: 13
[유아 기저귀] 오줌을 싼 후 종이 기저귀가 분홍색이 되었습니다. 왜 그런 걸까요?
번호: 12
[유아 기저귀] 기저귀 발진은 왜 생기는 걸까요? 예방책은 있습니까?
번호: 11
[유아 기저귀]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번호: 10